스마트한 보상플랫폼, 리워디가 궁금하세요?

우리회사 가입하기

리워디 멤버십 가입을 환영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 멤버십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을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멤버십 결제는 매월 최초 가입일을 기준으로 해당 일자에 등록되어 있는 멤버수만큼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입퇴사를 통해 우리회사의 구성원 숫자가 달라질 경우에는,
    매월 달라지는 구성원의 숫자를 최초 결제한 날짜에 체크하여 해당시점의 멤버수 만큼만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잔액부족, 한도초과 등의 이유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경우, 2회에 걸쳐서 추가 결제를 요청하게 됩니다.

     

    만약 3번의 결제시도에도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우리회사의 리워디 계정은 휴면상태에 들어가게 됩니다.

     

    휴면상태가 되면 리워디 서비스에 로그인 할 수 없으며, 멤버십 결제를 완료하시면 즉시 휴면상태가 해제됩니다.

     

  • 내가 적립한 코인은 어떻게 출금하나요?

    적립된 내코인은 10,000코인 단위로 우리회사에 출금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보상 메뉴의 출금하기 기능을 통해서 우리회사에 보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출금하기를 클릭하면 출금요청한 금액이 우리회사의 관리자에게 출금신청 리스트로 보여지게 됩니다.

    - 요청받은 코인은 급여에 포함하거나 별도의 방식(포상)을 통해서 구성원에게 지급하게 됩니다. (우리회사의 정책에 따라서 달라짐)

     

    출금신청에 대한 상세한 진행상황은 우리회사의 리워디 관리자에게 쪽지를 보내서 문의하시면 아마 친절히 알려주실 꺼예요~

     

  •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주아주 중요한 사항입니다!!

     

    서비스 해지는 우리회사의 소중한 지식재산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관리자가 직접 실행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를 위한 메뉴는 따로 없으며, 멤버관리에서 모든 멤버를 삭제하신 후 고객센터에 해지요청을 해 주시면 처리됩니다.

     

    해지 후 같은 아이디(이메일)로 다시 가입하셔도 기존에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되지 않으니 신중히 결정하셔야 합니다. ㅠㅠ

     

  • 여러기기에서 같은 계정으로 리워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그럼요!

     

    리워디는 PC, 테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동일한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반응형으로 개발되었답니다.

     

    회사에서는 PC,

    집에서는 테블릿,

    이동중에는 휴대폰

     

    언제 어디서든 리워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리워디에서 사용하는 코인이 뭔가요?

    리워디에서 사용되는 "코인"은 현금과 똑같은 비율을 가지며, 리워디에서 구성원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사용되는 현금성 가상머니 입니다.

    (1,000코인 = 1,000원)

     

    코인은 공용코인과 내코인으로 구분되며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공용코인

    - 리워디 내에서 보상을 위해 사용되는 가상머니입니다.

    - 관리자 권한을 가진 사용자가 충전을 통해서 가상머니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수수료 5% 발생)

     

    2. 내코인

    - 업무보상, 챌린지참여, 파티클리어 등을 통해서 보상받은 코인을 말합니다.

    - 보상 메뉴의 출금하기 기능을 통해서 우리회사에 보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출금하기를 클릭하면 출금요청한 금액이 우리회사의 관리자에게 출금신청 리스트로 보여지게 됩니다.

    - 요청받은 코인은 급여에 포함하거나 별도의 방식(포상)을 통해서 구성원에게 지급하게 됩니다. (우리회사의 정책에 따라서 달라짐)